본문 바로가기
LIFE

[내돈내산] 원즈오운 : 신촌/이대역 확신의 잠봉뵈르 샌드위치 맛집 (스모크드베이컨할라피뇨 바게트 솔직후기)

by 딥둡 2024. 6. 27.
728x90
728x90

신촌, 이대역에서 맛있는 잠봉뵈르 집으로 이미 정말 유명한 곳이 있습니다! 바로 이대 근처에 위치한 원즈오운인데요, 6월까지만 매장에서 판매를 하고 리뉴얼을 위해 7월부터는 잠깐 매장 운영을 중단한다는 소식에 부리나케 달려갔습니다. 오랫동안 저장만 하고 먹어보지 못했는데, 이렇게 먹어보게 되네요..! 

 

 

원즈 오운
One's Own


주소 : 서울 서대문구 이화여대길 20 1층
영업시간 : 10:00-20:00
일요일 정기휴무 
주차불가

 

 

이대 원즈오운 가게 위치 및 내부인테리어

 

 

이대역 근처에 위치한 원즈오운 입구가 잘 안보이는 가게예요. 그래서 이렇게 입간판을 보고 찾아가야 합니다! 작은 입구라서 네이버지도를 켜고 찾아가시는 걸 추천드려요. 저도 입구를 못 찾고 근처에서 조금 헤맸거든요.

 

 

내부는 층고가 정말 높고 탁 트여 있습니다! 세로로 긴 건물이라 내부 테이블은 거의 매번 차있는 것 같았어요. 3-4 테이블이 있는데, 모두 식사 중이라 저는 포장을 선택했습니다. 포장을 기다리는 사람도 많아 대기 시간이 조금 있어요.

 

이대 원즈오운 베이커리 판매제품

 

 

원즈오운에서는 베이커리류 뿐만 아니라 잠봉 햄, 베이컨, 고디치 슬라이스 등 여러 가지 햄을 판매하고 있엇습니다! 이걸로 만들어 먹을 수도 있겠는데요.

 

 

크림치즈 스프레드도 종류가 정말 많았어요 트러플 스프레드, 얼그레이 밀크 스프레드, 흑당 스프레드, 애플잼, 토마토잼, 할라피뇨잼 등 독특한 잼들도 많이 판매하고 있어서 바게트류를 구매하시면 하나 사서 같이 먹어도 좋을 것 같아요. 가격은 개당 3000-4000원 정도니 비싼 편은 아닙니다. 

 

 

그리고 이미 포장되어 있는 샌드위치류도 있었어요! 콜드샌드위치류는 취향이 아니라서 구매하진 않았지만 바쁜 분들은 이쪽에서 구매해 가셔도 좋을 것 같아요.

 

728x90

 

이대 원즈오운 베이커리 주문한 메뉴 및 가격

 

 

드디어 차례가 되어 주문을 합니다! 직원분들이 점심시간이라 많이 바쁘신 것 같았어요. 

 

원즈오운 메뉴

 

저는 잠봉뵈르와 스모크드 베이컨 할라피뇨 바게트 중 고민하다가 스모크드 베이컨 할라피뇨 바게트를 선택했습니다! 원가 더 묵직하고 매콤할 것 같아서요.

 

스모크드 베이컨 할라피뇨 바게트 8,900원

아메리카노 4,500원

총가격은 13,400원입니다.

 

 

 

밑에서는 판매하는 베이커리류도 구경 할 수 있어요! 빵이 생각보다 정말 맛있었는데 구매할 걸 약간 후회되네요.

 

이대 원즈오운 베이커리 스모크드 할라피뇨 베이컨 후기

 

 

원즈오운 앞에 바로 공원이 있어서 거기 앉아서 먹기로 합니다! 아메리카노와 샌드위치를 들고 공원에 앉으니 뭔가 여유로웠어요.

 

 

잘 포장되어 있는 스모크드 베이컨 할라피뇨 샌드위치, 이렇게 열면 대각선으로 길게 잘려 있습니다! 이렇게 길게 잘려 있어야 먹기가 편하더라고요.

 

 

한입 먹고 든 생각은, 바게트가 정말 따뜻하고 바삭-한 느낌이라 행복했습니다. 생각보다 스모크 베이컨이 아주 많이 들어있어서, 고기 샌드위치를 먹는 느낌이라 정말 만족스러웠어요.

 

728x90

 

야채는 한 장 정도 들어있어서 아쉽지만, 버터와 햄의 조화가 정말 좋고 무엇보다 할라피뇨 잼이 독특했습니다.

 

 

할라피뇨 잼은 수제버거 집에서 맛볼 수 있는 할라피뇨에 설탕을 섞은 소스의 느낌인데, 맵단의 느낌보다는 저는 달달하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잼의 성격이 더 강합니다. 재료와 어우러지긴 하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그다지이었어요.

 

 

마지막까지 베이컨을 가득 올려 먹을 수 있었던 원즈 오운의 스모크드 베이컨 할라피뇨 바게트. 여기서 잠봉뵈르를 한번 더 먹고 싶은데, 앞으로 두 달간은 배달로만 먹을 수 있을 것 같아 아쉬워요.

 

매장이 다시 열린다면, 매장 좌석이 더 많아졌으면 좋겠습니다. 원즈오운 정말 맛있어요...

728x90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