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내돈내산] 야끼소바 니주마루 : 잠실 석촌 가성비 야끼소바 찐맛집 하이볼까지

by 딥둡 2023. 7. 7.
728x90
728x90

가끔 일식 중 철판에 볶아 뜨끈하고 짭조름한 야끼소바가 당길 때가 있습니다. 특히 비가 오는 날에는 지글지글 소리를 들으며 하이볼 한잔 함께 곁들이고 싶어 져요. 이번에는 잠실에 야끼소바로 가장 유명한 맛집인 '야끼소바 니주마루'에 방문했습니다. 제가 가 본 야끼소바 집들 중 가장 맛있고 가성비 좋은 곳입니다!

 

야끼소바 니주마루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41길 21 1층
매주 월요일 휴무 / 주차 불가


야끼소바 니주마루 가게 내부

가게 내부는 생각보다 협소합 편입니다. 커다란 바 형식의 테이블에 둘러앉는 구조라서 수용인원이 많지 않습니다. 게다가 술을 파는 음식점이기 때문에 안주로 야끼소바를 다시는 분들이 많아, 순환율이 좋지 않아 웨이팅 시간이 많이 긴 편입니다. 저희는 웨이팅 첫 번째 순서였음에도 불구하고 30분 정도 기다렸습니다.

 

바 형식의 테이블에 착석했습니다.

 

728x90

 

주문한 음식과 맛

메뉴는 야끼소바 하나입니다. 소금 야끼소바와 데리야키 소스 야끼소바 중 하나를 선택하고, 토핑을 추가해서 먹는 구조입니다.

 

저희는 각각 1개씩 주문하고, 토핑도 다양하게 추가해 보았습니다.

야끼소바 - 소스 면추가 토핑 비엔나 1개

야끼소바 - 소금 토핑 오징어, 새우 1개

하이볼 1잔

제로콜라 1잔

총 가격 34,500원 입니다.

 

야끼소바 - 소스 면추가 토핑 비엔나

 

 

소스는 달짝지근하면서 짭조름한 데리야키 소스입니다. 오꼬노미야끼와 같은 소스 맛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숙주가 아주 아삭하고 감칠맛 나는 소스와 어우러져서 맛이 좋습니다. 다만 소스맛이 강한 편이라 반숙란과 함께 먹었을 때 가장 맛있습니다. 눈앞의 철판에서 볶아 주기 때문에 현장감 넘치고, 일본 현지에 와 있는 것 같은 느낌이 들어 더 좋습니다.

 

비엔나는 뽀득뽀득한 비엔나이지만, 딱 2개만 들어 있기 때문에 약간 비싼 감이 있습니다. 그래도 1,500원이 아까운 맛은 아닙니다.

 

야끼소바 - 소금 토핑 오징어, 새우

 

 

개인적으로 소스 야끼소바보다 맛있었던 소금 야끼소바입니다. 소스가 사진상으로는 더 맛있어 보이지만, 소금이 더 감칠맛 나면서 짭조름하고, 개인적으로 훨씬 맛있었습니다! 후기들을 봐도 소금을 더 추천하는 이유가 있습니다. 담백한 듯 고소하고 맛있어서, 소스가 아니라 소금에 면추가를 할걸 굉장히 후회했습니다.

 

하이볼도 굉장히 맛있었습니다. 안주가 너무 맛있어서 일어나지 않는 분들이 많으니, 웨이팅 시간이 길어질 수밖에 없겠네요. 내부 분위기는 협소해서인지 술 때문인지 엄청나게 시끌벅적합니다. 저희는 오래 있지 못하고 나왔지만, 나와서 맛있다는 말을 계속 반복할 만큼 좋았습니다.

 

 

잠실에서 데이트를 할 때, 친구들과 만날 때 일본식 야끼소바가 당긴다면 주저 없이 야끼소바 니주마루를 추천드립니다. 웨이팅이 굉장히 긴 편이라 여유롭게 가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저렴하면서 최고의 야끼소바를 맛볼 수 있습니다. 저도 다시 방문하고 싶어요.

728x90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