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내돈내산] 플럼코트 : 쿠팡 자두살구 맛에 실망한 후기 재주문의사

by 딥둡 2023. 7. 5.
728x90
728x90

이번에 너무나 기대하며 주문했던 플럼코트! 하코트 살구를 사고 싶었는데, 살구를 먹어보지 않아서 조금 망설여졌어요. 자두는 좋아하는 편이라 자두와 살구를 합쳐 놓았다는 플럼코트를 구매해 보았습니다. 꽤 비싼 곳에서 주문했던 터라 기대를 많이 했는데 결과적으로는 실망했습니다.

 

주문한 곳

 

쿠팡 주문한 상품

 

쿠팡에서 가장 후기가 좋은 플럼코트를 구매했습니다. 여러 가지 상품을 보았는데, 가장 비싼 게 역시 후기가 가장 좋더라고요. 그래서 1KG에 19,800원 하는 비싼 플럼코트를 구매했습니다.

 

 

배송은 주문하고 2-3일 정도 걸렸습니다. 목요일 도착예정이라 쓰여 있었는데, 목요일 밤에 도착했습니다. 1KG라고 해서 많이 들어있을 줄 알았는데, 총 12개의 플럼코트가 들어있어요. 플럼코트 크기는 한알이 자두만 해서 양이 많지는 않습니다.

 

728x90

 

후숙 기간

플럼코트는 도착해서 1-2일 정도 후숙을 해서 먹어야 한다고 쓰여 있더라고요. 목요일 밤에 도착한 플럼코트를 상온에 두고, 토요일 아침에 하나 먹어 보았습니다.

 

 

플럼코트 한 알의 크기는 정말 자두 한알과 같습니다. 약간 물렁해질 때 먹으라고 되어 있어서 눌러보고 물렁한 걸 먼저 먹었습니다.
 

플럼코트 맛

 

 

말랑해진 것을 잘랐는데, 생각보다 살이 아주 물렀습니다. 말랑쫀득한 느낌이 아니라 그냥 말랑입니다. 자두의 맛과 살구 맛 반반이 딱 섞인 맛인데, 과육은 달달하고 껍질 쪽에서 자두의 상큼한 맛이 납니다.
 
하지만 과육이 너무 물렀고, 씹히는 맛이 하나도 없이 부스러지는 과육이었습니다. 제가 너무 후숙을 길게 했을까요? 게다가 12개 중 현재 4개를 먹었는데, 하나는 안쪽에 벌레가 있어 완전히 안을 다 파먹어 놨더군요. 최상품은 아닌 것 같습니다. 다시 주문할 의사는 없고, 상큼 달달한 자두를 먹고 싶습니다.

728x90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