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내돈내산] Kusmi Tea 쿠스미티 : EXPURE 엑스퓨레 (전 BB Detox 비비 디톡스) 파리 여행 기념품 후기

by 딥둡 2023. 7. 1.
728x90
728x90

파리 여행에서 기념품으로 쿠스미 티를 3종 구매했습니다. 여행을 가기 전, 지인에게 이 BB디톡스 차를 구매해 달라고 부탁을 받았어요. 그때 처음 알게 된 'Kusmi tea 쿠스미 티'라는 브랜드입니다. 러시아에서 시작된 브랜드지만 프랑스를 기반으로 하기 때문에 로고 밑에 Paris라고 적혀 있어요.

 

Kusmi tea 쿠스미 티
BB Detox 비비디톡스
EXPURE Addict 엑스퓨레 에딕트

쿠스미티 3종 구매

 

저는 BB 디톡스 (현재는 EXPURE Addict) / 블루 디톡스 (Blue detox) / 러블리모닝 (Lovely Morning) 이렇게 3가지 종류의 차를 프랑스 현지에서 구매했습니다. 그동안 열심히 마시면서 비교해 보았는데, 오늘 마침 구매한 비비디톡스가 동나서, 한 통 다 먹은 기념으로 후기를 씁니다. 다른 차들도 다 먹는 대로 비교 후기를 작성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비비 디톡스

 

 

비비 디톡스는 몸의 해독작용을 도와주고 노폐물을 제거하는 기능이 있어 디톡스라는 이름이 붙어 있어요. 쿠스미티 중 가장 유명한 차입니다. 실제로 제가 먹은 3가지 종류의 차 중 가장 맛있었어요. 왜 유명한지 이유를 알 것 같네요.

 

 

차의 맛은 향긋한 레몬차를 상상하시면 가장 비슷할 것 같습니다. 시트러스 향이 강한데, 실제 아이스티처럼 새콤달콤한 맛은 아니고 허브티에 과일 향이 첨가된 맛이에요. 차를 좋아해서 많이 먹어보았는데, 너무 쓰거나 시지 않고 물처럼 마실 수 있는 향긋하고 맛있는 차입니다.

 

728x90

 

먹는 방법 - 냉침

 

 

저는 냉장고에 티백 1-2개를 냉침해 놓고 3-4일 내에 마십니다. 이렇게 먹으면 아침에 먹는 물이 비리지도 않고 맛있더라고요. 뜨겁게 먹어도 맛있지만, 비비디톡스는 차갑게 먹을 때 더 상큼하고 맛있는 느낌이라 냉침을 추천드립니다.

 

저는 프랑스에서 구매했지만, 한국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다이어트를 하시는 분들, 디톡스를 하시는데 레몬 물이 너무 맛이 없는 분들은 쿠스미티 비비 디톡스를 추천드립니다.

728x90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