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내돈내산] 밸런스포케 BALANCE POKE : 서울숲 포케처돌이의 인생포케2위에 빛나는 차돌포케(존맛스프맛집)

by 딥둡 2024. 3. 3.
728x90
728x90

오늘도 데이트할 때 포케를 먹는 포케처돌이입니다. 이러다 전국에 있는 포케집을 전부 돌 수 있을 것 같아요. 안국점을 정말 자주 방문했던 밸런스포케! 이번에는 밸런스 포케 서울숲점을 방문해 보았습니다. 그리고 새로 나온 흑임자 수프도 맛볼 거예요!

 

 

밸런스 포케 서울숲점
BALANCE POKE 

주소 : 서울 성동구 서울숲4길 28 1층
영업시간 : 11:00-21:00
(20:30 라스트오더)
주차불가

 

 

서울숲 밸런스포케 주문한 메뉴

 

밸런스 포케는 프랜차이즈이기 때문에 지점마다 판매하는 메뉴는 동일합니다! 저는 차돌포케, 연어포케, 참치포케를 먹어본 적이 있어요.

 

밸런스포케 메뉴

 

저는 항상 밸런스 포케를 방문하면 연어 포케를 주로 먹었었는데, 이번에는 조금 다른 메뉴를 도전해 보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닭가슴살 포케를 주문했어요! 그리고 우삼겹 포케는 고기를 추가해서 주문했습니다. 새로 나온 수프도 빠질 수 없죠! 그래서 이렇게 주문을 했어요.

 

수비드 닭가슴살 포케 - 11,900원

차돌 포케 - 12,400원 + 고기추가 4,500원 = 16,900원

흑임자 인절미 스프 - 5,900원

총가격은 34,700원입니다.

 

728x90

 

서울숲 밸런스포케 음식 및 후기

 

1. 수비드 닭가슴살 포케

 

 

이번에 처음 시켜본 수비드 닭가슴살 포케! 생각보다 닭가슴살이 많고 부드러워서 좋았어요. 저는 참깨된장소스를 선택했는데 소스가 살짝 미스였던 거 같습니다. 닭가슴살이랑 잘 안 어울리더라고요. 다음에 다시 시킨다면 클래식 소이 소스를 선택할 것 같아요.

 

그리고 안쪽에 크랜베리와 치즈가 올라가 있어서 더 맛있었어요. 

 

728x90

 

2. 차돌 포케 (+고기추가)

 

 

그리고 고기를 추가한 차돌 포케입니다! 와 고기양이 엄청나게 많았어요. 거의 스테이크 덮밥이었습니다. 밸런스포케의 차돌은 부드럽고 기름져서 너무 맛있어요.  실망하지 않는 고기 포케입니다.

 

 

이 정도 고기 양이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될 것 같진 않지만, 그래도 정말 배부르고 만족감 있게 식사를 할 수 있었습니다. 소스는 추천 소스로 적혀있는 클래식 소이를 선택했는데, 잘 어울렸어요.

 

3. 인절미 흑임자 스프 (추천!)

 

 

정말 기대했던 인절미 흑임자 스프입니다! 개인적으로 흑임자를 그렇게 좋아하는 편이 아닌데도 정말 맛있었어요. 크리미 하고 고소한 맛과 살짝 달달하기도 해서 너무 맛있었습니다. 

 

 

뒤섞고 나서 사진을 찍어서 인절미가 안으로 들어가 버렸지만, 인절미도 중간중간 쫄깃하게 씹히는 맛이 좋았어요. 계속 생각나는 맛입니다. 밸런스 포케에서 계속 이 메뉴가 살아있을지 모르니 한번 드셔보세요!

 

서울숲 밸런스 포케는 개인적으로 안국점보다 내부는 좁지만 조금 더 맛있게 느껴졌어요. 분명 프랜차이즈라 같은 메뉴일 텐데 왜인지 모르겠지만 메뉴 선택이 좋았던 것 같습니다. 차돌 포케와 흑임자 인절미 스프 꼭 드셔보세요!

 

728x90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