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내돈내산] 우고래빗 견과류 : 또또재구매한 생탈각피스타치오와 캐슈넛 다이어트 간식추천 (하루 적정량, 칼로리)

by 딥둡 2024. 3. 4.
728x90
728x90

제가 정말 좋아하는 견과류! 얼마 전 피스타치오의 날이었다는 것 아시나요? 매년 2월 26일은 피스타치오의 날입니다! 그 소식을 듣고 나니 피스타치오가 정말 먹고 싶었어요. 그래서 우고래빗 Woogo Rabbit 에서 피스타치오와 캐슈너트를 주문했습니다.

 

우고래빗
Woogo Rabbit
홈페이지 : 

 

우고래빗

우리가 함께 만들어 가는 즐거움, 우고래빗

woogorabbit.com

 

1. 생 피스타치오 1kg

2. 갓 구운 캐슈너트 1kg

총 가격 : 47,800원

 

우고래빗 견과류 구매처 및 구매항목

 

저는 보통 네이버페이를 주로 사용하기 때문에, 우고래빗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견과류를 주문했습니다. 

 

우고래빗 구매내역

 

이번에 주문한 품목은 생피스타치오 1kg 와 갓 구운 캐슈넛 1kg을 주문했습니다. 배송비 3000원을 포함하여 총 주문한 금액은 47,800원 입니다.

 

 

배송은 이틀정도 걸렸습니다. 우고래빗은 배송이 정말 빨라서 좋아요. 제가 다른 저렴한 견과류들도 많이 시켜 보았는데, 결국 우고래빗에서 주문을 하게 됩니다. 왜냐면 견과류의 질이 너무 달라요! 가격은 크게 차이 나지 않는데도요.

 

728x90

 

생피스타치오 견과류 먹는 법 적정량 칼로리

 

1. 생피스타치오 1kg

 

 

 

이번에 주문한 피스타치오는 탈각된 생피스타치오입니다. 구운 피스타치오를 주문할까 하다가, 생으로 먹는 게 더 나을 것 같아 생으로 주문했어요. 껍질이 달려있는 피스타치오는 너무 번거로울 것 같아 탈각으로 주문을 했습니다. 가격이 약 2배 정도 차이나지만 양은 탈각이나 비탈각이나 비슷합니다.

 

500g씩 두 봉지로 나뉘어 와서 한 봉지는 냉동보관, 그리고 한봉지는 바로 뜯어서 먹어보았어요!

 

 

한 봉지 안에 들어있는 피스타치오입니다. 피스타치오 특유의 향이 고소하게 올라오는 게 너무 맛있었어요. 피스타치오를 먹을 때는 적정량을 몰라 항상 오버하게 되어서 이번에는 적정량을 검색해 보았습니다. 

 

 

적정량 : 피스타치오의 1회 적정량은20알 정도입니다.

 

생각보다 너무 작은 양이죠, 커피와 함께 한알 두 알 먹다 보면, 금세 사라져 있어 정말 아쉽습니다. 생피스타치오는 구운 피스타치오보다 조금 눅눅한듯한 느낌이 있지만 저는 부드러운 견과류를 좋아해서 오히려 더 좋았어요.

 

칼로리 : 견과류 중에서도 칼로리가 낮은 편인 피스타치오는 한 알에 4kcal 정도 되는데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해서 그렇습니다. 많이 먹으면.... 살찝니다.

728x90

 

갓구운캐슈넛 캐슈너트 적정량 칼로리

 

2. 갓구운캐슈넛 1kg

 

 

제가 우고래빗에서 견과류를 주문할 때면 빼놓지 않고 주문하는 갓 구운 캐슈너트입니다. 다른 저렴한 사이트들에서 캐슈너트을 주문해봤는데, 품질이 전부 별로였어요. 우고래빗만큼 알이 크고 매끈하지도 않고, 고소한 풍미도 덜했습니다. 그래서 결국에는 캐슈넛 때문에 우고래빗으로 다시 돌아오게 되었어요.

 

 

마찬가지로 캐슈너트도 500g씩 두 봉지로 나누어와서, 한 봉지는 냉동보관, 한봉지는 바로 먹어보았습니다. 

 

 

부서지는 것 없이 매끈하게 배달이 와서 너무 행복해요! 캐슈넛의 알도 큰 편이라 정말 고소하고 맛있어요. 브리치즈를 안주로 구워 먹을 때 올려서 먹으면 정말 맛있답니다. 

 

 

적정량 : 캐슈넛의 하루 적정량은 20알 정도입니다. 

 

칼로리 : 캐슈넛의 칼로리는 한 알에 10-11kcal 정도입니다. 견과류의 칼로리가 거의 비슷하네요. 개인적으로 아몬드보다는 캐슈너트처럼 부드럽게 씹히는 견과류를 좋아해서 끊지 못하는 간식 중 하나입니다.

 

피스타치오 캐슈넛 알 크기 비교

 

 

피스타치오와 캐슈너트의 크기 비교입니다. 생각보다 피스타치오 알이 커서 정말 만족스럽게 간식으로 먹고 있어요. 20알 정도를 지켜 먹으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다이어트 간식으로 많이 먹는 견과류, 하루 적정량을 꼭 지켜먹어요!

728x90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