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내돈내산] 샐러듀잉 : 하남 미사 프로다이어터의 양많은 포케찐맛집 추천 (feat. 디저트 그릭요거트)

by 딥둡 2024. 2. 28.
728x90
728x90

다이어트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요즘, 하남에 포케를 먹으러 왔습니다! 바로 미사에 위치한 샐러듀잉이에요! 데이트를 할 땐 남자친구는 다이어트를 하지 않으니 좀 더 맛있고 양 많은 포케를 먹으려 노력하다 보니 여기까지 왔습니다.

 

 

샐러듀잉 (듀잉샐러드)
@duing

주소 : 경기 하남시 미사강변대로 34번 길 82 2층 206호
영업시간 : 09:00-21:00
(라스트오더 20:30)
주차 가능

 

728x90

 

하남 샐러듀잉 내부 인테리어

 

하남 샐러듀잉내부

 

하남 샐러듀잉 골드프라자 건물 (잇츠헤어, 베스트올, 강다짐 건물) 2층으로 올라와 멘 끝에 위치해 있습니다. 내부는 카페처럼 꾸며져 있어서 너무 귀여웠어요. 하지만 크기가 큰 편은 아니었습니다.  

 

 

한쪽에는 샐러드를 주문할 수 있는 카운터 및 키오스크가 준비 되어 있고, 나머지 한 면에 좌석이 있는데 2인 좌석 기준 총 4-5 테이블 정도 있었습니다. 아무래도 간단한 식사위주라서 그런 것 같아요. 내부는 아기자기하고 예뻤습니다.

 

하남 샐러듀잉 주문한 음식


저희는 맛있고 양 많은 포케집폭풍 검색해서 찾아온 것이기 때문에 진지하게 메뉴를 골랐어요. 맛있어 보이는 메뉴가 많았습니다. 저는 속세맛을 찾아 고르고 골라 이렇게 주문을 했습니다. 


클래식 연어 포케 - 13,900원
프리미엄 스테이크 포케 - 14,900원
넛츠 그릭요거트 / 키위 추가 - 11,000원 
총가격은 39,800원입니다.

 

하남 샐러듀잉 포케 존맛 후기

 

음식은 주문한 지 좀 지나서 바로 나왔습니다! 늦은 시간에& 방문해서인지 손님이 저희뿐이라 여유롭게 식사할 수 있었어요. 

 

1. 프리미엄 스테이크 포케

 

 

먼저 프리미엄 스테이크 포케입니다! 저는 포케를 정말 좋아해서 이곳저곳 포케를 먹어봤는데, 지금까지 가본 포케집들 중 상위권에 들 수 있을 만큼 정말 양도 많고 맛있었어요.

 

 

개인적으로 스테이크가 정말 잘 구워지고 부드럽고 맛있어서 아껴서 먹었답니다.

 

728x90

 

2. 클래식 연어 포케

 

 

클래식 연어 포케도 연어가 굉장히 많이 들어있었어요! 날치알이 함께 들어있어서 씹는 맛이 굉장히 좋았습니다.

 

 

3. 넛츠 그릭요거트

 

 

그리고 저희는 야무지게 디저트까지 시켰는데요, 바로 그릭요거트입니다! 저는 견과류를 너무나 사랑하기 때문에 넛츠 그릭요거트를 시켰는데, 종류별로 너무나 다양한 견과류가 들어있었어요!

 

 

그래놀라믹스, 호두, 피칸, 아몬드, 캐슈넛, 호박씨, 등등 너무 다양하고 풍족하게 들어있어서 좋았습니다. 꾸덕한 요거트 너무 맛있어요. 샐러듀잉은  요거트 맛집입니다.

 

 

이렇게 싹싹 긁어먹었어요.. 하남에서양 많고 맛있는 속세맛 포케를 찾으신다면 샐러듀잉을 추천드립니다! 개인적으로 스테이크 포케가 너무 맛있으니 꼭 스테이크 포케를 드시고. 그릭요거트도 꼭 드세요!

 

728x90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