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성수빈티지] 오래된숲 : @loveoldforest 빈티지한 긱시크 안경/선글라스 악세사리 구제샵 방문 후기

by 딥둡 2024. 2. 27.
728x90
728x90

빈티지한 액세서리들이 유행하면서, 무테안경이나 얇은 금속테, 독특한 안경을 쓰고다니는 친구들이 생겼어요. 몇몇은 정말 유니크하면서 예뻐 보여서 저도 한번 빈티지 안경을 구경하러 성수의 '오래된 숲'을 방문했습니다. 이미 인스타에서 빈티지안경과 선글라스로 유명한 곳이었어요.

 

 

오래된 숲 성수
@loveoldforest


주소 : 서울 성동구 광나루로 154 1층
영업시간 : 12:00-20:00 수요일휴무
주차 불가

 

728x90

 

성수 오래된 숲 내부 공간

 

 

성수에 위치한 오래된 숲뚝섬역에서 도보 10분 거리에 있어요. 인스타를 보고 너무와보고 싶었는데, 내부는 협소한 편입니다. 안쪽은 방처럼 꾸며져 있는데, 인스타에서 볼 법한 인테리어로 힙하게 꾸며져 있어요.

 

 

유리문 앞쪽에는 트리도 장식되어 있습니다. 제가 방문했을 땐 내부에 손님이 2-3명 정도 있었는데, 확실히 20대가 많았어요. 손님이 계속 들어오는 편이라 끊이지 않는 것 같았습니다.

 

성수 오래된 숲 빈티지 안경 종류

 

 

오래된 숲은 빈티지 악세사리들을 전문으로 취급하고 있어서, 선글라스 / 안경이 주를 이루고 있어요. 빈티지 안경과 선글라스는 대부분 여성용이라 남성분들이 착용하기엔 조금 무리가 있어 보입니다. 

 

여러 가지 안경과 선글라스가 있는데, 기본적인 안경부터 레오파드, 컬러, 무테, 반테 등 종류가 아주 다양했어요! 선글라스도 검은색 / 갈색이 주를 이루고 종종 색이 들어간 선글라스도 있었습니다.

 

오래된 숲 빈티지 선글라스

 

 

가장 예뻤던 빈티지 선글라스는 오른쪽 아래에 위치한 보라색의 얇은 사각 테의 선글라스입니다. 요즘 유행하는 긱시크의 무드에 맞게 착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오래된 숲 빈티지 안경 안경테

 

 

개인적으로 빈티지 선글라스보다 안경쪽에 예쁜 제품들이 많았는데요, 사이즈가 대부분 작아 얼굴이 큰 저에게는 맞지 않는 안경이 대다수였습니다. 너무 슬프네요. 하지만 그래도 요즘 유행하는 반테나 얇은 테 안경이 많아서 구경하는 데에 충분히 재미있었어요.

 

728x90

 

성수 오래된숲 빈티지 가방 지갑 미니백

 

 

성수 오래된 숲에서 가장 독특했던 건 빈티지 가방들도 함께 판매를 하고 있는 것이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이런 독특한 느낌의 미니백을 좋아해서 플라워 레오파드 패턴의 가방을 발견하고는 너무 가지고 싶었어요. 

 

가게 이름은 성수 오래된 숲이지만 사실은 뚝섬역 근처였던 오래된 숲! 구제나 빈티지에 거리낌이 없고 힙한 아이템을 찾고 싶다면 저는 방문해서 구경하는 걸 추천드려요! 

 

 

728x90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