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내돈내산] 퀘스트 프로틴 쿠키 : 다이어터의 피넛버터 초콜릿칩 맛 2종 비교 / 영양성분 / 칼로리 추천 솔직한맛 후기

by 딥둡 2024. 6. 6.
728x90
728x90

퀘스트 프로틴 쿠키를 구매했습니다! 기존에는 퀘스트 프로틴바를 주로 먹었는데, 점점 단백질 바를 먹는 게 만족감이 떨어졌어요. 쿠키를 먹으면 속세음식을 먹는 것처럼 느껴질 것 같아서 이번에는 쿠키를 구매해 보았습니다. 4가지 맛이 있는데, 저는 피넛버터 맛과 초콜릿칩 맛을 구매했습니다.

 

시중에 나온 단백질쿠키 / 프로틴 쿠키 중 퀘스트가 성분이 가장 좋아서 꼼꼼히 찾아보고 구매했어요. 다만 가격이 사악할 뿐... 큰맘 먹고 구매했습니다. 

 

 

퀘스트 프로틴 쿠키
Quest Protein Cookie


맛 : 피넛버터 / 초콜릿칩
가격 : 피넛버터 - 29,790원 (1개당 2,482원) 
초콜릿칩 - 28,260원 (1개당 2,355원)
칼로리 : 피넛버터 - 210kcal / 초콜릿칩 - 240kcal

 

퀘스트 프로틴쿠키 구매처 및 직구가격 / 배송기간

 

저는 쿠팡 로켓 직구를 통해 퀘스트 프로틴 쿠키를 구매했습니다! 가끔 퀘스트 쿠키는 이렇게 특가가 뜰 때가 있어요! 저는 이때 쿠키가 할인 중이어서, 피넛버터 맛은 12개에 29,790원, 초콜릿칩 맛은 12개에 28,260원에 구매했습니다.

 

 

배송은 주문한지 1-2일 만에 와서, 직구라고 생각되지 않을 만큼 빨리 도착했어요! 이제 하나하나 뜯어보며 리뷰해 볼게요!

 

728x90

 

퀘스트 프로틴쿠키 피넛버터, 초콜릿칩 영양성분 / 칼로리 비교

 

 

커다란 상자에 온 퀘스트 쿠키! 표지에 그림이 너무 맛있어 보여요. 한 박스당 12개씩 들어있습니다. 박스에 그려진 쿠키의 크기가 실제 크기와 거의 같아요!

 

1. 퀘스트 프로틴 쿠키 피넛버터

 

 

피넛버터 맛 쿠키는 실제 땅콩이 콕콕 박혀있는 것 같아요. 하나당 칼로리는 210kcal 입니다.한 개 당 단백질이 15g 들어 있어요. 무엇보다 피넛버터 맛이 퀘스트 쿠키 중 가장 맛 평이 좋아서 저는 땅콩을 좋아하지 않는 데에도 구매를 했습니다. (그리고 실망하지 않았어요! 자세한 맛은 뒤에...)

 

2. 퀘스트 프로틴 쿠키 초콜릿칩

 

 

초콜릿칩맛더블초콜릿칩과 정말 많이 고민했는데요, 아무래도 기본적인 쿠키의 맛을 한번 먹어보고 싶어서 초콜릿칩으로 구매를 했습니다! 칼로리는 피넛버터 맛보다 조금 더 높은 240kcal입니다. 똑같이 개당 단백질은 15g 들어 있어요.

 

 

퀘스트 프로틴쿠키 피넛버터맛 후기

 

 

먼저 피넛버터 맛부터 박스를 까 볼게요! 개인적으로 정말 기대하고 있는 피넛버터맛 쿠키... 땅콩을 별로 좋아하진 않지만, 후기를 보면 정말 이 맛을 극찬하길래... 구매하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손과 비교했을 때 이 정도의 크기예요. 저는 퀘스트 쿠키 전에 랩노쉬 단백쿠키를 먹었었는데, 그것보다 사이즈가 조금 더 큽니다! 그리고 칼로리도 더 높아요.

 

퀘스트 프로틴쿠키 피넛버터

 

봉지를 뜯자마자 느껴지는 버터향.. 정말 맛있는 냄새가 납니다. 일반 속세 쿠키에서 나는 냄새와 비슷하면서 땅콩의 고소한 향 + 버터향이 나요. 어떻게 보면 달콤하고 느끼한 향이 납니다. 겉면에는 이렇게 반짝거리는 설탕 같은 게 묻어 있는데, 이것도 정말 폭력적인 비주얼입니다.

 

 

쿠키를 꺼내서 보면 생각보다 커다란 사이즈입니다.

 

 

쿠키는 두꺼운 편은 아니지만, 서브웨이 쿠키정도의 두께감을 생각하면 됩니다. 

 

 

뒷면에도 촘촘하게 박혀있는 땅콩들. 피넛버터맛은 정말 땅콩이 한가득 들어있습니다. 하지만 쿠키 속에 들어있는 거라 저는 땅콩 향보다는 버터 향이 더 강하다고 생각했어요. 땅콩 싫어해도 괜찮았어요!

 

 

개인적으로 서브웨이 쿠키를 너무 좋아하는데, 피넛버터맛은 쿠키의 질감이 서브웨이와 상당히 비슷한 녹진하고 쫀득한 질감이라서 좋았어요. 정말 정말 버터느낌이 가득하고, 고소한 맛이 강합니다. 

 

땅콩캐러멜 맛이 날 거라고 생각했는데, 전혀 다른 맛이에요! 미국 불량식품 맛이라는 리뷰도 봤는데, 그런 느낌이에요. 몸에 안 좋을 것 같은 느낌? 개인적으로 그런 맛을 기대했기 때문에 정말 먹을 때마다 만족스러워요. 달콤하고, 고소하고, 느끼한 정말 살찔 것 같은 맛의 쿠키! 개인적으로 재구매 의사 10000%입니다.

 

728x90

 

퀘스트 프로틴쿠키 초콜릿칩 맛 후기

 

 

 

초콜릿칩 쿠키는 정말 사진과 똑같이 일반적인 반죽에 초콜릿이 콕콕 박혀 있습니다. 사실 저 초콜렛이 맛있을 거라 기대했는데, 그냥 무맛이었어요. 너무 실망스러웠습니다.

 

 

앞부분에는 이렇게 초콜릿이 얼마 안박혀 있는 것 처럼 보이지만, 뒤를 뒤집어보면...

 

 

이렇게 생각보다 초콜렛이 많이 박혀있는 게 보입니다. 

 

 

퀘스트 프로틴쿠키 초콜릿칩맛은 정말... 실망이었어요. 원래 프로틴 바 맛을 좋아하긴 하지만, 그냥 프로틴 바 반죽에 무맛인 초콜릿칩을 박아놓은 느낌. 이럴 바에는 그냥 프로틴 바를 먹는 게 나을 것 같았습니다. 정말 그냥 프로틴 바를 쿠키 모양으로 찍어낸 것뿐이에요. 질감도, 맛도 별로 다를 게 없었습니다.

 

피넛버터맛을 먹고 정말 기대를 많이 했는데, 그냥 프로틴 바 맛이 나서 초콜릿칩맛은 다시 구매하지 않을 것 같아요.

 

퀘스트 프로틴쿠키 총평 및 재구매의사

 

개인적으로 속세 맛이라고 생각한 피넛버터 맛떨어지면 다시 재구매할 예정입니다. 다른 맛들 중에서는 더블초콜릿칩을 한번 구매해서 먹어볼까 해요. 피넛버터 맛은 다이어트에 질리고 힘들 때, 커피와 함께 먹으면.. 정말 행복합니다. 

728x90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