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내돈내산] 완미족발 : 마라덕후의 마라족발 먹어본 솔직한 후기 은평신사점

by 딥둡 2024. 5. 24.
728x90
728x90

요즘 온족발이 갑자기 너무 먹고 싶어서, 열심히 서치 하다가 마라 족발이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마라를 정말 좋아하는 마라인으로써 안 가볼 수 없었어요. 바로 완미족발입니다. 저는 은평 신사점을 방문했어요.

완미족발 은평신사점

완미족발 은평신사점
주소 : 서울 은평구 갈현로1길 3 1층
영업시간 : 16:00-23:40
포장 배달 가능
주차불가


 

728x90

 

완미족발 은평신사점 내부 인테리어

 


완미족발 은평신사점 내부는 생각보다 넓진 않았어요. 4인 테이블 기준 5-7개 정도 있었고, 소리가 잘 울려 내부가 조금 소란스러운 편이었습니다. 철제로 된 양철 테이블에 빈티지하면서 레트로한 감성이었어요!

 

완미족발 메뉴 및 주문한 음식


완미족발은 온족발을 메인으로 여러 가지 사이드가 많이 나오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저희는 불족발과 마라 족발을 한참을 고민하다가… 마라 족발을 주문했어요!

 

완미족발 메뉴


반반족발 (온족+마라족) 중자 38,000원
계란 가득 계란찜 5,000원

총가격은 43,000원입니다.

 

완미족발 온족발 + 마라족 음식 맛 후기

 


와! 사이드가 정말 다채롭게 나와서 놀랐습니다. 명이나물, 특제 양파소스, 파김치, 백김치, 제 주산무김치, 부추무침, 냉채소스, 마늘 소스, 마늘, 고추, 초장, 쌈장, 특제 새우젓, 생와사비, 명란쌈장, 초밥, 콩나물국, 상추, 깻잎, 파숙지가 함께 나오는데요, 상이 부족할 정도였어요.

728x90

 


마라 족발은 온족발과 섞이지 않게 이렇게 따로 접시에 담겨 나옵니다. 개인적으로 마라 족발은 기대 이하였어요. 마라소스에 담가놓은 족발이라 소스가 따로 놀고, 개인적으로 그냥 마라 기름을 바른 맛이었습니다. 거의 남겼어요.

하지만 온족발은 정말 맛있었습니다! 야들야들하고 부드러운 살코기와 기름진 껍데기 부분이 잘 어우러지고 입에서 사르르 녹았어요. 또 먹고 싶어요…


너무 맛있었단 사이드는 이 부추무침이에요! 매콤해 보이지만 달달한 맛이 있어서 이상하게 자꾸 손이 갔습니다. 이외에도 다른 사이드와 소스가 독특한 게 많아 심심하지 않게 족발을 먹을 수 있었어요.


계란 가득 계란찜도 양이 정말 많았습니다! 따끈한 계란찜과 함께 족발을 먹으니 너무 행복했어요.

마라 덕후로써 마라 족발이 있다는 소식에 찾아간 완미족발! 개인적으로 마라 족발은 별로였지만, 온족발이 너무 맛있어서 충분히 재방문할 의사가 있습니다.

 

728x90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