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내돈내산] 브라운하우스 BRAUN HAUS : 연남동 조용한 분좋카를 찾는다면 미드센추리 감성카페 여기있어요!

by 딥둡 2024. 3. 18.
728x90
728x90

최근에 연남동에서 데이트를 하면서 찾은 핫플 카페를 소개해드리고 싶어요! 저는 예쁜 인테리어의 카페를 방문하는 걸 좋아하는데, 이 카페는 인테리어도 정말 예쁘고 분위기도 너무 좋았습니다. 바로 연남 브라운하우스에요! 디자인 하우스 풀풀에서 운영하는 곳이라 오리지널 빈티지 가구를 볼 수도 있답니다.
 

 

브라운하우스
BRAUN HAUS
주소 : 서울 마포구 동교로 50길 25 2, 3층
영업시간 : 12:00-22:00
주차불가


연남 브라운하우스 카페 웨이팅 내부 인테리어

 
연남동에는 분위기 좋은 카페가 정말 많아요. 특히 빈티지한 미드센추리 감성의 카페가 요즘 인기라, 브라운하우스도 평소에는 웨이팅이 좀 있는 편 같았습니다. 저는 마지막 한자리가 있어서 웨이팅 없이 들어갔어요! 제가 들어간 이후로는 쭉 웨이팅이 있었습니다.
 

 

내부는 생각보다 넓은 편이었습니다. 4인석 테이블 기준 4-5팀 정도 앉을 수 있었어요. 저희는 개인테이블에 빈 자리가 없어 다른 팀과 큰 테이블에 합석을 했습니다. 직원분이 자리를 안내해 주시니 미리 뛰어서 자리를 잡을 필요가 없어요!

 

728x90

 

 

5-6인 테이블에 합석을 했는데, 나가기 직전에는 이 테이블에 총 3팀이 옹기종기 모여 앉아있었습니다. 웨이팅이 많아서 그런지 다들 그러려니 하는 분위기였어요. 합석이 불편하신 분은 직원분께 미리 말을 하는게 좋을 것 같아요.

 

 

 

감성적인 느낌의 빈티지한 책장, 노구치 조명이 미드 센츄리느낌의 인테리어를 더욱 강조해주는 것 같아요. 창문 밖으로 보이는 풍경도 너무 예뻐요!

 

연남 브라운하우스 카페 디저트 메뉴

 

연남 브라운하우스 메뉴

 

연남 브라운하우스는 치즈케이크가 유명해 보였습니다. 거의 모든 테이블에 치즈케이크가 있었어요. 치즈케이크 하나에 7,500원이라니... 정말 비싸네요. 하나 먹을까 망설이다가 배가 불렀던 저희는 커피만 주문을 했습니다.

 

카페라테 핫 1잔 6,000원

카페라테 아이스 1잔 6,000원

총가격은 12,000원입니다.

 

728x90

 

연남 브라운하우스 굿즈

 

브라운하우스에는 자체제작한 엽서와 인센스 우드스틱도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엽서는 한장에 2,000원, 그리고 우드 스틱은 라이터를 포함하여 15,000원입니다. 개인적으로 인센스를 사용하지 않아서 모르겠지만, 이제는 얇은 인센스 보다 이렇게 천연으로 우드스틱을 많이 구매하는 것 같았어요.

 

연남 브라운 하우스 커피 맛 후기 

 

 

커피가 좀 비싼 편이지만, 정말 고소하고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사람들이 가득 찬 것에 비해 카페가 생각보다 조용했어요. 작업을 하거나 책을 읽을 수 있을 정도의 분위기였습니다. 

 

 

 

이 테이블이 개인적으로 좋았던게, 넓기도 하고 구석진 곳에 있어서 눈치 보지 않고 작업을 할 수 있었습니다! 연남에 카페들은 대부분 인스타로 유명한 카페가 많아 자리가 좁거나 노트북을 하기 힘든 카페가 많은데 브라운하우스의 단체석은 작업을 하기에 나쁘지 않았어요!

 

연남동에서 분위기 좋은 데이트 코스를 찾으신다면, 브라운하우스 카페를 추천드립니다. 미드센츄리 인테리어가 예쁘답니다!

 

728x90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