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내돈내산] 일우CD플레이어 5 : y2k 감성 인테리어 CD 블루투스 스피커 설치 후기 (feat. 콜바넴 CD)

by 딥둡 2023. 8. 6.
728x90
728x90

요즘 빈티지한 인테리어 소품들이 유행하고 있습니다.

저도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아,

여러 가지 제품에 눈독을 들이고 있었는데요.

 

평소 음악을 듣는 걸 좋아해서

축음기와 CD플레이어 사이에서 많이 고민하다가,

일우샵에서 CD플레이어 겸

블루투스 스피커를 주문했습니다! 

 

콜미바이유어네임 CD

 

그리고 여름 하면 떠오르는 영화인,

<콜미 바이 유어 네임> 콜바넴의 CD도 함께 주문했습니다.

택배가 오기 전까지 너무 기대가 되어서

잠을 잘 못 잤다고 하고 싶은데, 사실 잘 자긴 했어요.

 

일우 CD플레이어 5
IW-CT07
블루투스 스피커
FM라디오 USB 리모컨 포함

가격 : 77,000원

일우 CD플레이어 5 
IW-CT07 

 

저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했습니다.

일우 cd플레이어는 일우샵에서,

콜 미 바이 유어 네임의 cd는

드림레코드에서 구매를 했어요.

 

 

일우cd플레이어의 배송은 정말 빠른 편이었습니다.

목요일 밤에 구매를 했는데,

다음날 오전에 바로 발송되어서 금요일에 도착했습니다.

 

주말에 설치해 볼 생각이었는데

타이밍이 너무 좋았어요.

콜바넴 CD도 함께 금요일에 도착했습니다.

 

 

종이 박스를 개봉하면,

사용설명서, 거치대와 함께 본체,

충전기, 건전지가 들어 있습니다.

 

 

가장 기대했던 부분은 이 시디플레이어를

거치대로 세울 수도 있고,

벽걸이 형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는 부분이었습니다.

 

제품 상세사진을 보면 이렇게 두 가지 인테리어로

활용된 사진이 나와 있었어요.

 

 

개인적으로 진정한 빈티지 감성은 벽걸이형이라고 생각해서,

저 전원 버튼을 "딸각-"하고 당겨서 음악을 재생하는

그런 로망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저는 남의 집에 세 들어 사는 사람이라,

벽에 뭘 고정하기가 조금 어렵더라고요.

그래서 일단 꼭꼬핀을 주문했습니다.

그전까지는 스탠드로 사용해야죠. 

 

Call me by Your name 콜미 바이 유어 네임
오리지널 사운드트랙 CD

 

<콜미 바이 유어 네임>은 여름만 되면 생각나는 영화예요.

 

영화 속 아름답고 잔잔한 물과 호수 수영장의 풍경들,

그리고 너무나 아름다운 두 배우의 비주얼과

여름 유럽의 시골 풍경이 피아노 반주와 어우러져서

제가 제일 좋아하는 영화가 되었습니다. 

 

 

영화 속 ost들도 좋고, 영화의 영상미도 좋고,

어느 하나 빠질 것 없는 영화라서

노래만 들어도 그 영화 속 장면이 상상되어요.

 

휴일에 쉬면서 들으면

너무 좋을 것 같아서 같이 구매했습니다.

여름 빈티지 인테리어에

<콜바넴>의 감성도 빠질 수 없으니까요.

 

 

LP를 살까 가장 많이 고민했던 이유가

바로 이 콜바넴 때문이에요.

이전에 지나가다가 LP샵에서 콜바넴의 lp를 보았는데,

파란색의 반투명한 질감으로 되어 있더군요.

 

바다가 생각나는 영롱한 색감이라 너무나 사고 싶었지만,

다행히 제 지갑이 저를 말려주었답니다.

 

Cd 플레이어 인테리어

 

방을 치우지 못한 상태라 약간 뒤가 어수선하지만,

그래도 cd플레이어가 있어서 괜찮아 보이네요.

다른 cd플레이어들보다 깔끔한 외관이라

어떻게 방 인테리어를 바꾸더라도

잘 어울릴 것 같아요.

 

 

그리고 가장 중요한 건

투명하게 cd가 돌아가는 게 보인다는 것입니다.

돌아가는 cd가 마치 축음기 같은 느낌을 주면서,

다른 cd로 교체해서 들을 때마다

계속 다른 느낌을 주는 게 너무 좋아요. 

 

이제 cd들을 좀 모으면서

저만의 플레이리스트를 만들어 보고 싶습니다.

돈이 좀 많이 드는 고급 취미 생활이지만,

이 정도 감성이면 투자할 가치가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콜미바이유어네임의

스틸컷을 보면서 글을 마치겠습니다.

너무 예쁘네요.

 

다른 cd를 구매하면 또 후기를 남겨 보겠습니다.

인테리어용으로 너무 예쁜

일우 cd플레이어 겸 블루투스 스피커, 추천드립니다.

728x90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