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내돈내산] 우이필드 : 녹사평 한남 트러플 케이크 신기한 맛 후기 예약방법과 픽업 주차

by 딥둡 2023. 8. 2.
728x90
728x90

인스타그램을 보다가, 아주 신기한 케이크를 발견했습니다. 바로 트러플 맛의 케이크입니다. 케이크 덕후로써 지나치기 힘든 이름과 비주얼이었습니다. 우이필드라는 카페에서 판매하고 있는 케이크인데, 트러플을 개인적으로 좋아해서 케이크에 넣었을 때 어떤 맛이 날지 너무 궁금했어요. 

 

마침 남자친구의 생일이어서, 바로 픽업 예약을 했습니다. 두근두근.

 

 

우이필드 UI FIELD
서울 용산구 녹사평대로46길 46 1층
포장 가능 주차 불가
(가게 앞에 잠깐 댈 수는 있습니다.)

 

우이필드 트러플케이크 예약 방법

우이필드는 네이버 예약으로 픽업 예약이 가능합니다. 저는 네이버 지도를 통해서 예약했는데, 아직 많이 유명한 케이크는 아니라서 널널하게 예약이 가능했습니다. 당일 예약도 2시간 전까지 가능하니까 급하게 예약해도 괜찮을 것 같아요.

 

예약방법

저는 트러플 케이크로 예약을 했습니다. 8시까지 영업인데, 제 퇴근이 좀 늦어서 8시로 예약을 해서 픽업을 했어요. 기본 사이즈는 미니사이즈인데, 두명이서 한번에 먹기에 적당한 사이즈 일 것 같아 따로 사이즈 변경은 하지 않았습니다. 

 

주문한 케이크는 트러플 케이크 미니사이즈, 25,000원 입니다.

 

우이필드는 집에서 좀 거리가 있는 편이라 저는 보냉가방과 아이스팩을 구매했습니다. 아이스팩이 들어있어서 꽤 시원하게 오래 보관이 가능했어요. 1시간 반쯤 걸려 집에 도착 했는데, 아이스팩이 아직 조금 얼어있었습니다. 

 

트러플 케이크 상세사진

 

 

트러플 케이크는 트러플이 들어간 우이필드의 감자크림, 표고버섯잼, 트러플초코쿠키가 들어있는 케이크라고 설명 되어 있습니다. 상자를 열자마자 트러플 향이 훅 납니다. 정말 강해요.

 

 

케이크에는 우이필드의 명함과 리본이 감겨 있습니다. 트러플 케이크 자체가 예쁘게 생겨서, 투명하게 케이크 모양이 보이는게 더 예쁘네요. 얼른 먹어보고 싶습니다! 

 

728x90

 

트러플케이크 맛 후기

 

우이필드 트러플케이크

1. 케이크 가격 ★★★★

2. 케이크 비주얼 ★★★★☆

3. 케이크 맛 ★★★☆

 

 

후다닥 초를 꼽고 준비를 끝냈습니다. 너무 귀여운 버섯들이 케이크에 장식되어 있어요. 처음에는 저 버섯들이 가짜 버섯인줄 알았는데, 먹어보니 정말 진짜 생버섯이었습니다. 너무 당황스러웠습니다.

 

 

전체적으로 발린 크림의 맛은 생각보다 달지 않고 트러플 향이 강해서 고급스러운 맛이 납니다! 특히 장식되어 있는 트러플 초코 쿠키가 초코맛이 강하고 바삭해서 정말 맛있습니다.

 

 

안쪽으로 들어가면 감자퓨레와 표고버섯 잼이 들어있습니다. 감자퓨레는 담백하면서 살짝 달달하니 트러플 케이크와 무척이나 잘 어울렸습니다.

 

하지만 표고버섯잼을 받아들이기엔 제 입이 너무 뒤쳐져 있었습니다. 잼은 생각보다 너무 달았습니다. 전체적으로 고급스럽고 담백한 케이크 안에서 혼자서 약간 튀는 맛이었어요.

 

 

그래도 비주얼이 워낙 만족스럽고 예뻐서 생일파티나 기념일에 충분히 먹어볼 만한 케이크 입니다. 너무 귀여운 케이크와 생전 처음 맛보는 경험만으로도 너무 즐거운 생일이었어요. 추억을 남기고 싶다면 정말 추천드립니다. 개인적으로 케이크 맛도 독특하고 맛있었습니다. 

728x90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