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SW19 : 미드나잇 Midnight 헤어퍼퓸 미스트 착향 및 사용후기, 향설명 친구선물추천
애정하는 향수 브랜드인 SW19! 브랜드가 처음 나왔을 때, 우연히 팝업행사장에 들어가서 샘플을 받아보고 구매 한 이후로 꾸준히 여러 향과 제품들을 사용하고 있어요. 그중 제가 가장 마음에 들었던 향인 Midnight 미드나잇! 이번에는 미드나잇 헤어퍼퓸 미스트를 구매해 보았습니다!

SW19
에스더블유19
헤어퍼퓸 미스트
향 : 미드나잇 Midnight
용량 : 75ml
가격 : 39,000원
SW19 헤어퍼퓸미스트 상세사진
SW19에서 헤어퍼퓸 미스트를 구매한 건 처음인데, 삼각형의 포장이 되어 있어서 신기했어요. 저는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39,000원에 구매했습니다.

사실 이 포장을 보고... 어디로 뜯어야 할지 한참을 고민했습니다.

옆으로 계속 돌리다 보니 스티커가 붙여져 있어서, 위쪽 홈을 따라 옆으로 펼치듯 열면 이렇게 열립니다!

짠-! 안쪽에는 미드나잇의 시그니쳐 그림이 함께 그려져 있습니다. 삼각형 포장에 아주 딱 맞게 헤어 퍼퓸이 들어 있어요.
75ml라서 꽤 많은 용량이라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아주 가벼웠습니다.
SW19 미드나잇 Midnight 향 설명, 노트
SW19는 시간에 따라 변화하는 런던 윔블던 숲과 공원의 향에서 영감을 받아 향을 제작하는 브랜드예요. 저는 모든 향을 다 맡아보았는데, 가장 처음 반한 향은 미드나잇이었습니다.

미드나잇은 샌달우드 / 화이트 머스크 / 세컨스킨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은방울 꽃과 선인장의 향도 들어가 있고, 머스크와 우드의 향이 짙어 중성적이고 섹시한 느낌이 드는 향이에요.
홈페이지의 향 설명에는 "모두가 잠든 깊은 밤, 손 끝을 스치는 연인의 향기."라는 짧은 문장이 있는데, 꽤나 강렬합니다.

향수나 바디로션은 사용해 보았지만 헤어퍼퓸은 이번에 처음 사용해 보는데, 머릿결 손상 방지와 노화 방지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기내에도 반입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SW19 미드나잇 헤어퍼퓸 착향 후기
헤어퍼퓸미스트는 이렇게 한 손에 쏙 들어오는 크기입니다!

용량이 향수보다 커서 무거울 거라 예상했는데, 알루미늄 용기라 정말 가벼웠어요. 휴대하기 좋아 보였습니다.

향수처럼 칙- 하며 분사되는 게 아니라, 미스트처럼 부드럽게 나와서 안개처럼 분사되는 타입이에요. 그래서 머리에 뿌리기 좋습니다!
저는 미드나잇 향의 바디 로션을 사용해 보았는데, 로션으로 사용했을 때 보다 개인적으로 향이 좀 세게 느껴졌습니다. 기본적으로 머스크 향과 우드 향이 중성적인 느낌이 강하고, 은방울 꽃 향이 조금 부드러운 느낌을 더해줍니다.


머리에 뿌리면, 향이 생각 보다 오래 지속되는 편이라 거의 6-8시간 정도 지속 되는 것 같아요. 머리에 남는 잔향은 그렇게 세지 않아서 은은하게 향이 지속됩니다.
개인적으로 너무 좋아하는 향이라 조금씩 아껴서 사용하고 있어요. 미드나잇 향수를 구매하시기 전 망설여지신다면 헤어퍼퓸을 먼저 사용해 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