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내돈내산] AVO 아보포케 : 하남 미사 다이어트포케 맛집 메뉴추천 우삼겹 문어새우 포케 맛 후기

by 딥둡 2023. 8. 15.
728x90
728x90

다이어트를 하면서 맛있고 건강한 한 끼를 계속 찾게 되는 것 같아요. 주말에 하남시를 방문했는데, 건강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식사를 찾아보다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 포케집을 방문하기로 했습니다. 하남 미사역 근처에 있는 AVO 아보 포케를 방문했어요. 

 

하남 아보 AVO
주소 : 경기 하남시 미사강변동로 85
힐스테이트에코미사 117호
영업시간 : 10:00-21:00
주차 가능 포장, 배달 가능


하남 아보 포케 가게 위치

 

아보 포케는 미사역 10번 출구와 가장 가까워요. 미사역 10번 출구 앞 힐스테이트에코미사 1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안쪽으로 조금 들어가야 보이는 위치여서 이렇게 아보카도 모양의 간판을 찾는 게 더 쉬울 것 같아요.

 

아보 포케 위치

 

728x90

 

하남 아보 포케 매장 내부

 

 

아보 포케의 매장은 넓은 편은 아니지만 식사를 할 수 있는 테이블이 3-4 테이블정도 있습니다. 그리고 창가 쪽에는 바 형식의 테이블도 있어서 혼자 방문해서 식사하기도 좋아요. 저희는 테이블에 자리를 먼저 잡고 주문을 했습니다. 

 

 

주문은 홀에서 할 수도 있고 키오스크로 할 수도 있어요. 저희가 방문했을 때는 막 음식을 만들고 계셔서 키오스크로 주문을 했습니다. 아마 카운터는 주로 커스텀 포케를 주문할 때 이용하는 것 같았습니다.

 

 

커스텀 포케는 이렇게 투명한 유리 쪽에서 원하는 재료와 소스를 선택해서 넣을 수 있습니다. 각각 재료의 칼로리도 적혀 있어서 다이어트하시는 분들이면 조금 더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저는 미처 주문할 때 커스텀 포케를 보지 못해서 만들어진 메뉴를 주문했습니다.

 

주문 방법과 주문한 메뉴

 

 

저는 키오스크로 이전부터 주문하고 싶었던 메뉴를 주문했어요. 

주문한 메뉴는

문어새우포케 1개 - 유자폰즈, 갈릭와사비마요

우삼겹파인애플포케 1개 - 오리엔탈, 스파이시크림

총 25,500원입니다.

 

728x90

 

아보 포케 맛 후기

 

포케는 주문한 후 만들어지는 방식이어서 나오는데 시간이 조금 걸렸습니다. 

 

우삼겹파인애플포케 - 오리엔탈, 스파이시크림

 

먼저 우삼겹 파인애플 포케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여기 뿌려진 소스가 너무 맛있었어요. 오리엔탈 소스를 워낙에 좋아하는 편이어서 다른 소스는 기대를 하지 않았는데, 스파이시 크림소스도 너무 맛있었어요. 특히 우삼겹과 파인애플을 바로 구워주셔서 따뜻하게 먹을 수 있다는 점이 좋았습니다.

 

 

자세히 보면 마늘 후레이크와 병아리콩, 옥수수 등 포만감을 채워줄 수 있는 재료가 많아서 꽤 배부르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마늘 후레이크의 식감이 아주 좋았어요.

 

문어새우포케 - 유자폰즈, 갈릭와사비마요

 

 

제가 한 번쯤 꼭 먹어보고 싶었던 문어새우포케입니다. 소스는 유자폰즈 소스와 와사비 마요가 들어갔는데, 사실 소스는 별로 제 취향이 아니었어요. 약간 새콤하고 톡 쏘는 맛이 강해서 식사의 느낌이 조금 적었거든요. 저는 식사는 달지 않은 걸 선호하는 편이라, 소스는 우삼겹이 더 맛있었습니다.

 

 

안쪽에 재료를 보면 새우와 문어가 정말 탱글탱글하게 들어가 있는 게 보입니다. 특히 새우가 잘 익어서 야들야들하고 너무 맛있었어요. 문어는 쫄깃하면서 부드러워서 맛있었습니다. 우삼겹 포케는 따듯한 느낌이었는데 해산물이 주 재료인 문어새우 포케는 차가운 느낌이 강했습니다.

 

 

이렇게 문어 다리도 종종 보여서 먹는 재미가 있었어요. 여기도 마찬가지로 마늘 후레이크가 뿌려져 있는데, 이게 식감에 변화를 줘서 좋았습니다. 

 

 

이렇게 싹싹 긁어서 완포케 할 정도로 맛있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우삼겹 파인애플 포케를 더 추천드려요. 왜냐하면 따뜻한 식사의 느낌이 더 강하고, 익숙한 맛이라 처음 포케를 접하는 분들도 거부감 없이 드실 수 있을 것 같기 때문입니다.

 

하남 아보포케에서 너무나 만족스러운 건강한 한 끼를 먹었어요. 맛있고 배부른 포케를 찾으신다면 하남 아보포케를 추천합니다.

 

 

728x90
300x250